AN UNBIASED VIEW OF 프리메이플

An Unbiased View of 프리메이플

An Unbiased View of 프리메이플

Blog Article

또한, 리니지 공식 서버에서 사용하는 보안 체계나 최신 기능이 일반적으로 소수의 서버에서만 이용 가능하다는 점도 문제로 지적됩니다.

상세한 건 문서의 '문제점' 문단 참조. 이와 관련해 리니지 프리서버 운영에 관해 프리서버 운영자를 직접 인터뷰한 기사가 올라왔다. 다만 프리서버끼리 이권 다툼에 인벤이 이용당한 거 내지 기사를 통해서 프리서버 단속을 확산시켜 소규모 프리서버가 죽고 상대적으로 살아남기 쉬운 대형 프리서버들이 시장을 장악한다는 평이 나왔다. 링크

대부분의 서버는 실제 게임 서버와 달리 수주에서 수개월로 운영 주기가 짧고, 그만큼 원래 게임보다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 확률이 월등히 높다.

이러한 조처가 꾸준히 이뤄지고 있음에도 차단되지 않은 사이트 및 계정이 실시간으로 확인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다.

이러한 이유로, 리니지 프리서버 다운로드의 인기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밸로프가 후발 퍼블리셔로 등장하여 프리서버의 수요는 꺾였고, 밸로프 측에서 프리서버 이용을 자제해 줄 것를 당부했다.(밸로프 포럼에 올라온 글)

단, 이들 서버는 디도스 등으로 공격당하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프리서버인 엔더만 해도 이미 사실상 무력화된 상황.

게임사의 허가를 받지 않고 운영되는 이러한 사설 서버의 운영은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한 엄연한 불법행위다. 그런데 어떻게 이들 프리서버 홍보물은 이렇듯 당당히 온라인 공간에 게재되고 있는 걸까?

그러나 이러한 서버들은 상용화 온라인 게임의 저작권 침해 및 발전에 지장을 주기 때문에 가능한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사실 한국인이 제작했다고 하는 프리서버는 사기인 것들도 많다. 어찌보면 프리서버 제작 능력은 프리서버 홍보 한국이나 중국보다는 미국/유럽 쪽이 더 잘 발달된 듯하다.

리니지 프리 서버는 공식 서버와는 다른 시스템과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완전히 같은 게임 체험을 할 수는 없습니다.

더 나아가, 프리서버 홍보 게임위가 미처 확인하지 못한 신규 사이트들이 존재할 수 있다. 이는 새롭게 개설되는 홍보 사이트의 숫자가 생각 이상으로 많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최근의 프리서버들은 그대로 홍보하기보다는 서버의 이름을 딴 "○○ 클랜", "○○ 길드"라는 형식으로 자신들의 서버나 카페나 프리메이플 홈페이지를 홍보하기도 한다.

리니지 프리서버는 리니지 게임에서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하는 개인 서버입니다. 여러분 스스로 리니지 게임을 설치하여 개인 서버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이 서버에 속한 유저들은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서버의 설정을 변경하거나 엄격한 경영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차이는 일반적으로 작은 부분이므로, 큰 걱정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프리서버는 크게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첫 번째는 프리바람 실제 게임 서버가 유출된 경우. 두 번째는 능력자가 역공학 등을 통해서 직접 그 게임에 맞는 에뮬레이터 서버를 만든 경우.

Report this page